캐노피 투어는 일반적으로 지면에서 올려다 봐야 하는 원시림과 암반 협곡 등의 자연을 볼 수 있는 가장 훌륭한 방법들 중의 하나입니다. 여기선 하늘 높이에서 숲의 중심을 내려다 봅니다. 이것은 매우 특이하고 스릴넘치는 전망입니다.

아셨습니까?

남아공은 세계에서 몇 안되는 상업용 캐노피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캐노피 투어는 숲 속 높은 위치에 있는 한 개의 플랫폼에서 다른 플랫폼으로 숲의 바닥으로부터 30미터 높이에 매달려 있는 강철 케이블을 따라 이동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원래 나무의 높은 위치에 서식해서 채취가 힘든 식물을 연구하기 위해 숲의 지붕(*캐노피)에 접근하고자 비슷한 시스템을 사용했던 생물학자들에게서 온 것입니다.

남아공에서 개발된 첫 번째 나무 꼭대기 캐노피 투어는 가든루트 스토엄스리버(stormsriver) 근처 치치카마 (tsitsikamma) 숲에서 지금까지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투어는 10개의 플랫폼과 10개의 슬라이드로 되어 있고, 가장 긴 것은 100m나 됩니다.

남아공에 건설된 두 번째 나무 꼭대기 캐노피 투어는 꽈줄루-나탈(KwaZulu-natal), 피터마리츠버그 근처, 카크루어프(karkloof) 숲에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8개의 슬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긴 것은 170m로 매우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 여행은 산림 식물, 생태와 조류(鳥類)를 강조합니다. 남아공에서 개발된 세 번째 캐노피 투어는 요하네스버그에 가까운 마갈리스버그 산맥에 있습니다. 이는 진짜로 나무꼭대기에서 하는 것은 아니지만, 웅장한 절벽을 배경으로 한 플랫폼이 있는 굉장한 캐노피의 높이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에이스트러호우트 클루어프(Ysterhout Kloof)의 황홀한 전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투어 대부분이 나무들 속에서가 아니라 나무들의 위쪽에서 행해지므로, 숲의 생태를 가까이서 경험하는 것과는 달리 그 경치가 중요한 요소입니다.

최근에 드라켄스버그와 마호바스클루어프(Magoebaskloof) 두 곳에 캐노피 투어가 추가되었습니다. 드라켄스버그의 중앙에 있는 드라켄스버그 캐노피 투어는 드래곤 마운틴의 장엄한 풍경과 아프리카 최초의 상승암벽 통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호바스클루어프(Magoebaskloof) 캐노피 투어는 또한 원시적 절벽과 멋진 고유의 숲에 있는 세 개의 거대한 폭포를 내려다 보는 슬라이드가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이 많은 탁월한 기회들 중에 여러분은 무엇을 선택하겠습니까?

여행 팁 및 계획 정보

여행 도우미

캐노피 투어:
www.canopytour.co.za

찾아오시는 길

때로는 관광버스들이 이 지역까지 방문하기도 하지만 캐노피 투어를 할 수 있는 곳은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교통정보

일단 캐노피 투어 목적지에 도달하면, 경험이 많고 훈련된 가이드들이 함께 걸으며 투어를 안내해 줄 것입니다.

비용

남아공의 캐노피 투어에 드는 비용은 R400의 범주 내에서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체류 기간

캐노프 투어에는 약 3시간이 소요됩니다.

여행 준비물

모든 장비가 제공되고 있지만 옷은 일기의 상태에 따라 적절하게 입으셔야 합니다.  지상에서보다 나무들 위에서는 훨씬 더 춥다는 것을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