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모험을 찾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남아공스타일의 먹거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부어- 깝(Bo-Kaap)에서 케이프 말레이 정찬을 요리하시기 원하시든 산(San)족 사냥채집꾼과 함께 칼라하리 송로버섯을 캐내기 원하시든 여기 여러분의 취향에 꼭 맞춘 남아공 음식기행이 있습니다.

아셨습니까?

남아공은 매우 다양한 국제적인 문화들이 어우러진 축복받은 땅이며 그래서 거대한 뷔페 같은 다양한 음식의 맛과 종류를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음식기행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습니다. 여행객들이 해외여행을 하는 동안 고향의 맛을 그리워하던
시절은 지나갔습니다. 현대 관광객들은 진정한 맛에 대한 채워지지 않는 식욕을 갖고 있습니다.
여행의 진정한 맛을 결정하는 음식 문화와 환대의 전통을 찾아나선 굶주린 여행객인 여러분을 돕기 위해 다양한 남아공 음식기행들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미식 모험에서 여러분들은 입과 위를 사용해서 이 땅의 환경, 역사, 기후와 문화에 대한 맛있는 연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남아공에서 먹고 마실 수 있는 여행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어떤 선택사항이 있을까요? 
반가운 소식은 최고급 유럽식 정찬에서부터 매우 저렴한 지역음식들까지 매우 다양한 선택사항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미각이 웨스턴 케이프 와인 생산지에서 즐기는 다섯 코스짜리 고급음식을 선호하든 혹은 프리스테이트(Free State) 주의 흑인거주구역(township)에서 즐기는 모로호(morogo)와 차칼라카(chakalaka)를 원하시든 남아공 음식기행은 여러분의 미각에 꼭 맞는 음식, 여러분이 원하시는 가격 선에 맡는 음식, 평생 음미할 지도 모를 독특한 다양한 맛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부엌에 직접 들어가서 손이 더러워질 각오를 했다면 작은 상점에서 쇼핑해서 흑인거주지역 가족들과 함께 움누슈(umngqusho)를 요리해보는 체험에서부터 최고급 주방장과 함께 마스터 과정을 고급스럽게 체험해 보는 것까지 다양한 기회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남아공의 올리브오일을 맛보거나 사무사(samoosa, *삼각형 튀김만두 같은 요리) 만드는 법을 배우고 싶으십니까?  바로 여러분을 위한 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사보다는 여러분의 목을 적셔줄 술을 더 원하신다면 포도 밟기 주말, 와인 시음저녁, 맘뿌르(mampoer, *남아공식 전통 브랜디) 기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왜 주저하십니까?  남아공 음식기행에 여러분들께서 경험하실 다양한 맛있는 맛들과 냄비, 수저 등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행 팁 및 계획 정보

여행 도우미

화 뚜(Hwa ttu)! 산(San)족과 함께 하는 여행을 제공합니다.
Tel +27 (0) 22 492 2998

마리코(Marico) 관광에서는 맘푸르(mampoer, *남아공식 브랜디)투어가 있습니다.
Tel +27 (0) 83 2722 958

그린 마운틴 에코 경로에는 와인 투어가 있습니다.
Tel +27 (0) 21 844 0975

꼰뜨레이 트레블러(Kontrei Traveller) 회사는 호텔을 제공하며 네덜란드관련 여행지로 안내합니다.
Tel +27 (0) 21 871 1715

최적 방문 시기

음식 기행은 연중 어느 때나 가능 합니다.

관광 일정

산(San)족 과 함께하는 사냥과  채집여행에서부터 직접 체험하는 고급요리  마스터 클래스에 이르기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교통정보

여러분이 단체 여행의 일원이 아닌 경우는 직접 운전해서 오실 수 있습니다.

비용

여행 비용은 숙박의 여부와 소요되는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반나절 투어는 대략R400정도 듭니다.

여행 준비물

남아공의 여름은 많은 여행객에게 더울 수 있으며, 투어에는 걷는 것과 외부 취사가 포함 됩니다. 자외선 차단제와 모자를 들고 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추천 숙박

남아공은 고급호텔에서부터 배낭여행객들을 위한 저렴한 게스트하우스까지 다양한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추천 맛집

지역의 특산 요리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케이프 말레이의 소사띠(Sosatie) 케밥, 아프리카너 꾹시스터(koeksister) 튀김, 줄루 돔볼로(dombolo) 만두, 더반 스타일 인도 버니차우

추천 상품

벤 에릭 판 베이크(Ben-Erik Van Wyk) 그리고 니겔  헤리케(Nigel Gericke).
사람들의 식물: 남부 아프리카의 유용한 식물에 대한 안내. 브리자 1998
레나따 꾸찌어(Renata Coetzee) :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요리 전통. 스트레이크(Struik). 1990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