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케이프 주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와인, 환상적인 고래 관찰, 대조적인 풍경들과, 충분한 모험 기회들을 발견하게 될 뿐만 아니라, 인도양과 대서양이 아프리카 최남단에서 만나는 신비한 마력에 빠져볼 수 있습니다.

웨스턴 케이프 주는 62번 도로와 나란히 있는 세계에서 가장 긴 와인루트의 고장입니다. 이 아름다운 관광 루트는 케이프 타운에서 포트 엘리자베스까지 이어지며 동해안 해변에 이르기까지 850km 가 펼쳐집니다. .

전체 와인 루트를 여행할 시간이 없으면 스텔렌보쉬(Stellenbosch), 파알(Paarl), 웰링턴(Wellington), 프란쉬후크(Franschhoek), 쎄레스(Ceres), 보르세스터(Worcester), 보니베일(Bonnievale), 로버슨(Robertson)의 포도 재배 지역 방문를 고려해 보세요.

케이프타운에서 나이스나(Knysna) 에 이르는 가든루트는 아주 멋집니다. 환영하는 지역 주민들과 신선한 농산물 가게들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수 많은 기발한 마을들을 지나게 됩니다.  최상의 케이프- 네덜란드풍 건축물을 보기 위해서 한 때 간수가 우체국장을 겸했다던 스웰런댐 (Swellendam)이라는 마을에 들러보십시요.  몇 시간 동안 케이프 타운 남쪽으로 가면, 아프리카대륙의 최남단으로 대서양과 인도양이 만나는 케이프 아굴라스에 도달하게 됩니다. 케이프 아굴라스로 가는 여행에서는 아름다운 경치를 뽐내는 오버버그(Overberg)를 감상하면서, 고래해안으로 알려진 길을 따라 달리게 됩니다.

파도위로 뛰어오르는 고래를 볼 수 있는 유명한 마을인 헤르마네스(Hermanus)로 가는 우회도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해안 일주 여행에서는 란거반(Langebaan)과 빠떠노스터르(Paternoster) 같은 수 많은  조용한 작은 어촌 마을들을 만나게 됩니다. 길을 따라가며 여행객을 맞이하는 꽃들과 나무들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시다가 남아공의 해안 브라이(braai)를 즐기고싶으시다면 에이절뽄떼인(Yzerfontein)에 잠시 들르실 수 있습니다.  진정한 고요와 한적함을 원하시거든 이 나라에서 가장 건조한 지역 중 하나인 북쪽 카루(광야, Karoo)로 향하십시오. 

인구밀도가 희박한 이 반-사막지역은 열린 공간, 신선한 공기와 역사적 건축물들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웨스튼 케이프에서는 야외 활동파들이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서해안을 따라가며 카이트 서핑(*큰 연에 매달린 채 하는 파도타기), 한스바이(Gansbaai)에서 상어관찰 케이지 다이빙, 사이먼스 타운에서 바다 카약, 수달 트레일(Otter Trail) 하이킹, 오우츠후어른(Oudtshoorn)에서의 타조 타기, 자연의 계곡(Nature's Valley)에 있는 블로우크란스 다리(Bloukrans Bridge)에서의 번지 점프, 동부해안을 따라가며 즐길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은 아주 열정적인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을 분명히 만족시킬 것입니다.

여행 팁 및 계획 정보

여행 도우미

웨스턴 케이프(Western Cape)의 관광정보
Tel: +27 (0) 21 405 4500
Fax: +27 (0) 21 405 4524
Email: info@tourismcapetown.co.za

찾아오시는 길

전세계 주요공항으로부터 케이프타운 국제공항으로 바로 비행기로 갈 수 있습니다.   또한 남아공의 다른 지역들과는 철도와 항공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최적 방문 시기

일년 중 어느 때라도 방문할 수 있지만 여행목적에 맞춰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름은 따뜻하면서 건조하고 겨울은 차고 습도가 높습니다.

교통정보

케이프 타운에는 대중교통이 비교적 잘 발달되어 있지만. 렌터카를 사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지역들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추천 숙박

각자의 취향과 필요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숙소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추천 맛집

웨스턴 케이프의 해안 마을은 생선, 홍합, 가재와 오징어 같은 신선한 해산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케이프 타운뿐 아니라 가까운 와인랜드에는 국내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수많은 레스토랑들이 즐비합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