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도시들

1

웨스턴 케이프 주, 케이프 타운

케이프타운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들 중의 하나로 유명한데, 이 해변도시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드니나 샌프란시스코보다 낫습니다. – 어머니 도시 (케이프타운의 별명)가 최고입니다!

2

하우텡 주, 요하네스버그

요하네스버그는 골드 러시 때에 설립되었으며 국가 금융 및 오락의 중심지입니다.  조지(Jozi)는 여러면에서 최고입니다.

3

콰줄루 나탈 주, 더반

뜨거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더반이 바로 그 곳입니다!  찌는듯한 밤문화, 날씨, 해변, 자극적인 문화의 조합에서 그 유명한 카레까지 더반은 한마디로 뜨겁습니다.

4

하우텡 주, 프레토리아

겉으로 보기에 세계각국의 대사관, 기념물과 박물관들이 많이 있지만, 이 도시는, 사실 극장, 음악 공연장,  나이트 클럽 등 많은 오락시설을 겸비한  스포츠에 미쳐 있는 곳입니다.

5

이스턴 케이프 주 포트 엘리자베스

친절한 도시로 알려져 있고, 태평한 해안을 곁에 두고 있는 이 대도시는 질 높은 서비스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6

프리 스테이트 주, 블롬폰테인

프리 스테이트의 중심에서 여러분은 ‘장미의 도시’로 알려진 역사 깊은, 친절한 블롬폰테인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7

음푸말랑가 주, 넬스프리트

크루거 국립공원의 관문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비-사비(Sabi-Sabi) 게임리저브 (사파리 공원)가 있는 곳으로 넬스프리트는 로펠트 지역에 위치한 번성하는 주요도시입니다.

8

노던 케이프 주, 킴벌리

다이아몬드 생산에 힘입어 설립된 이 역사적인 도시에는 킴벌리 광산박물관 및 킴벌리 그레이트 홀이 있습니다.

9

림포포 주, 폴로콰네

평화의 장소를 의미하는  폴로콰네(Polokwane)는 그레잍 림포포 트랜스프론티어(Great Limpopo Transfronteir) 공원과 벤다(Vhenda)의 신비적, 생태 모험 풍경을 보러가는 관문입니다.

10

콰줄로-나탈 주, 피터마리츠버그

콰줄루 –나탈(KwaZulu-natal )주 내륙지역에 위치한 이 도시는 역사, 식민지시대 잔재, 그림 같은 전원풍경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