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공화국 전역에 걸친 최상의 여행경로와 여행지

1

황혼 녘의 케이프반도

분명,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인 케이프 반도는 산, 해변, 아름다운 경치와 보호 동식물군의 보고입니다.  해변이나, 테이블 마운틴, 케이프 포인트로 당일 여행을 떠나시거나 일생일대의 여행에서 자연의 장엄함에 한껏 빠져들어 보십시오.

2

가든 루트

상록식물, 해변, 강, 호수 및 친근한 마을들이 함께 어우러진 가든 루트는 특별히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골프, 식사, 일광욕을 즐기시고 이곳만의 독특한 바다와 자연, 산과 원시림이 어우러진 절경 속에서 신나는 스포츠활동도 경험해 보십시오.

3

케이프 와인랜드

케이프에 있는 와인랜드는 언제든지 관광하기에 좋습니다.  세계 최고 등급이지만 적절한 가격의 와인들, 그리고 16가지나 되는 다양한 와인루트로 인해 포도주 애호가들은 행복한 선택의 고민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4

파노라마 루트

파노라마 루트는 블레이드 리버 캐년, 보어크스 럭  폿홀, 폭포들, 그리고 끝없이 펼쳐지는  광대한 저지대 풍경 등 숨이 멎을 듯이 아름다운 경이로움들을 선사해, 시종일관 신나는 드라이브를 즐기실 수 있는곳입니다.

5

요하네스버그에서 더반까지

황금의 도시로부터 N3도로를 따라 쭉 가다 보면 다양한 경치가 펼쳐집니다. 하이펠트 고원의 꽃 평원,  농지들, 해리스미스 근처의 아름다운 프리스테이트 초원, 레이디스미스 근방의 위엄 있는 드라켄스버그 산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미들랜드의 푸른 언덕들이 여러분을 피터마르츠버그(Pietermartizburg)의 빅토리아 풍의 우아함으로 이끌 것이며, 마침내 여러분의 종착지인 남아공의 ‘골든마일’인 바다와 태양이 펼쳐진 도시 더반에 도착하시게 됩니다. 도중에 콰줄루-나탈의 배틀필즈로 우회하는 것과 중소도시에 들렀다 가는 것이 보통 관례입니다.

6

요하네스버그에서 케이프 타운까지

N1도로에서 장미도시인 블룸폰테인 (Bloemfontein)으로 향하십시오.  가는 내내 웅장한 경관과 역사와 고유의 특징으로 가득한 중소도시들이 여러분을 유혹할 것입니다. 뷰포트 웨스트(Beaufort West)에서부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인 케이프 타운에 도착하기까지 장관을 이루는 산길들과 자연경관들, 자연 보호구역들과 무수한 농장들이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될 것입니다.

7

콰줄루-나탈 미들랜즈

피터마리츠버그(Pietermartizburg)의 식민지 시절 유적지를 탐방하신 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진 미들랜드로 향해 이 곳의 미술 화랑들, 수공예 공방들, 지역 술집들, 오래된 농장 마구간들, 유기농 작물재배 농부들, 소규모 양조장들과 집처럼 편한 환대를 경험해 보십시오.

8

케이프 웨스트 해안

느긋하게 웨스트 해안의 매력에 빠져들어 보십시오. 나마콰랜드(Namakwaland) 의 남단에 위치한 이 보석과 같은 지역이 선사하는 오염되지 않은 해안선, 드넓게 펼쳐진 야생화, 조류, 호수, 신선한 해산물과 따스한 환대를 즐겨보십시오.

9

코끼리 해안

콰줄루-나탈 주 북부지방, 해안선을 따라 이시망갈리소(iSimangaliso)의 세계문화유산으로 가면 매 계절 별로 새로운 경이로움을 선사하는 천연의 에덴이 나타납니다. 11월에는 고래, 12월에는 거북이, 세계 최상급의 스쿠버 다이빙, 그리고 태곳적부터 거의 변한 것이 없는 풍경을 배경으로 빅 5(사자, 표범, 코끼리, 코뿔소, 버팔로) 보호구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10

62번 길

느긋한 모험가들은 세계에서 가장 긴 와인루트를 대단히 좋아할 것입니다. 와인 시음, 식사, 시골 장보기, 집같이 편한 환대와 성격 좋은 집주인들을 포함하는 새로운 발견의 여행에 하루, 일주일 혹은 그 이상 동안 자신을 잊고 지내보십시오.